Tuesday, November 24, 2015

시크릿 정하나 on Instagram: “_ 열심히레슨받으며잘지내고있어요�� 이 안무완성되면 다시 멋지게 올릴게요✌️ 시크릿타임 나뭐하나 궁금해할것같아서 근황공개! 한번에 잘외워서 마지막 표정 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나 엄청 못외우지 ㅋㅋㅋㅋㅋ 안무:전아름 카메라:소나무디애나 #시크릿 #secret #정하나 #하나 #hana #jeonghana #시크릿하나 #SUPAHANA #디애나 #댄스 #dance #연습”

시크릿 정하나 on Instagram: “_ 열심히레슨받으며잘지내고있어요�� 이 안무완성되면 다시 멋지게 올릴게요✌️ 시크릿타임 나뭐하나 궁금해할것같아서 근황공개! 한번에 잘외워서 마지막 표정 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나 엄청 못외우지 ㅋㅋㅋㅋㅋ 안무:전아름 카메라:소나무디애나 #시크릿 #secret #정하나 #하나 #hana #jeonghana #시크릿하나 #SUPAHANA #디애나 #댄스 #dance #연습”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